공지사항

공지사항

김은혜2019.12.06 16:07
신평화시장 지하 1층 가동 모 댄스복 매장에서 금일 어이없는 일 당했습니다.

카드결제 거부하여 현찰로 계산했습니다. 여기까지는 도매상가의 특성이니 그러려니 했습니다. 그러나 구매 후 20분도 지나지 않아 환불 요청했더니 거부하더군요. 매장 어느 곳에도 <교환 및 환불 불가> 안내 문구 없었고, 매장 주인에게도 안내받은적 없습니다. 주인은 선심 쓰는 척 다른 물건으로 교환해주겠다 했습니다. 어쩔 수 없이 다른 물건으로 교환 후 주인에게 물었습니다.

교환 환불 불가 안내 문구도 없지 않느냐, 구입할때 안내도 안해주지 않았냐 물었습니다. 근데 되려 화를 내더라구요. 애초에 결제하면서 물어봐야되는거 아니냐고요. 소비자가 그런 것 까지 일일히 신경써야 하나요?
너무 어이없어서 소비자보호원에 문의했더니 <판매자는 교환 및 환불 관련 고지의 “의무”가 있다>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.

소보원측에서는 매장 전화번호를 알려주면 직접 전화하여 제재조치 취하겠다고 했으나, 저는 구매 후 영수증도 받지 못한 상태로 매장 번호를 알 길이 없었습니다.

카드결제 거부, 영수증 미발급 건은 관할 세무서에 신고가능한 부분이라고 하던데요.

정말 불쾌한 구매경험이었습니다. 홈페이지에는 이 매장 전화번호도 없고 제가 불만을 토로할 곳은 여기에 댓글 쓰는 것 뿐이네요.

신평화시장 자체적,내부적으로 교육을 진행하십시오. 왜 애꿎은 소비자만 피해를 입어야 합니까? 다신 신평화시장 방문하지 않겠습니다.
파일 첨부

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.

파일 크기 제한 : 0MB (허용 확장자 : *.*)

0개 첨부 됨 ( / )